반응형

부산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방문 후기

반응형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정보

 

 

해운대해수욕장까지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아쿠아리움, 달맞이길 등으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전 객실에서 따뜻한 천연 해수 온천수가 공급되며, 투숙고객 대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해수탕, 버블탕 등의 사우나 시설이 있습니다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우선 위치도 해운대 바닷가랑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체크인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객실

-청결깔끔했고 화장실/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엄청 큰 스파욕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2명이서 엄청 넉넉하고 좋아요
-주변에 배달되는 곳이 많아서 편했습니다

아쉬운점은 욕실 커튼이나 곳곳에 곰팡이가 좀 있다는거..? 그부분 말고는 괜찮았습니다
만족하고 갑니다~!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급하게 예약했는데 호텔 위치도, 룸 상태도, 서비스도 모두 만족했습니다!!! 
시간이 안맞아서 사우나 이용 못 한게 너무 아쉬웠어요ㅜㅜㅜ 

 



처음에 에어컨에서 살짝 냄새가 났지만 그것 제외하고는 괜찮았습니다! 
살짝 바다가 보이는 뷰를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그냥 시티뷰였어요 

그래도 복도 창문에서는 바다가 보여서 대리망족 했습니다 ㅎㅎ 
호텔 이용시 카페 할인 쿠폰도 주셔서 잘 사용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살다보니 호텔 프리미엄디럭스 예약하고도 주차장에 
차 한대 주차하는데 주차비 만원 내는곳 처음 봅니다.

그리고 명색이 호텔인데 가운도 없고 요청하니 필요한사람만 준다? 헐~~~
타올 요청하니 두장만 더 준다..선심을 너무 쓰시네요..

테이블은 낡다못해 일어나고 의저는 껍질 다 까지고 다시는 안오고 싶은 곳입니다.
조식도 당연 추가 요금.. 사진찍는것 자체가 불쾌합니다.리뷰만 남겨요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룸 컨디션 괜찮았어요
엄마랑 같이 가는거라 사우나가 주 목적이긴 했는데 프리미엄으로 예약해서 

객실 안에 큰 욕조가 있어서 굳이 사우나 이용은 하지 않았어요.

객실 내에서도 온천 물이 나와서 좋았고 해운대도 걸어거 10분 거리 내에 있어서 위치도 좋았어요! 
저녁먹고 산책 하기도 좋았고 근처에 시장도 있어서 구경하기도 좋았네요!


처음 룸 배정을 받았을때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지 않아서 룸을 바꿔줄 수 있나 물었는데 

흔쾌히 바꿔주셨고 친절하셔서 기억이 남아요.

 

다음에 엄마랑 같이 또 묵고 싶은 숙소에요!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스파있고 가격 저렴한 곳을 택하다보니 이곳을 골랐어요.

스파가 있어서 사우나 이용은 안했는데
스파 없는 곳 하면 어땟을까 생각 드네요.

프리미엄스텐다드 더블은 오션뷰가 없어요
창틈사이로 잠시나마 볼 수 있길 원했으나 없어서 아쉬움이 잇었습니다

 



금토일 이용해서 금액대는 조금 있었지만 해운대 근처에선 그나마 저렴하고 스파있고 가성비 있는 편이였어요.
창문이 없어 답답함을 느껴 아쉬웠어요. (창문이 욕조있는 쪽에만 있음)

주차타워는 하루당 만원인데 자유롭게 출차 가능하고 생각보다 아침에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였네용!
그래도 첫 부산여행 잘 지내다 왔습
니다 벌써 또가고싶네요ㅋㅋㅋ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두번째 방문한 베니키아 해운대
형과 함께 여행하며 방문했는데 룸켠디션 좋고 밤에도 시끄럽지 않고 좋앗습니다.

이 호텔에는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가 있는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체크인하고 한 번 다음날 자고 일어나서 또 한 번 하여 총 두번의 사우나를 즐기고 왓습니다ㅎ

호텔의 위치 특성상 오션뷰는 아니지만 위치에 따라 바다가 조금 보이는 방도 있지만 
이날 묶은 스탠다드 트윈은 해운대구청을 바라보는 시티뷰였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또한 다음날 아침 호텔 바로앞 위치한 금수 복국에서의 복해장국은 시원한 속풀림으로 탁월한 해장능력을 발휘합니다ㅎ
(복해장국 먹은후 사우나는 이곳에서만 즐길수 있는 진리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불편함없이 숙박을 할수 잇엇는데 특히 여자 직원분의 친절함이 좋았네요
또한, 체크아웃후 짐을 맡길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것은 체크인 전에도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칫솔같은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는점과  코로나로 인해 비데를 사용할수 없는점이 아쉬움으로 남았네요
다음번 부산 여행에도 또 이용하고 싶을만큼 좋은 기억을 남기고 돌아왔습니다^^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 후기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 후기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호텔 소사이어티 방문 후기

 

호텔 소사이어티 방문 후기

호텔 소사이어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