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호텔 추천 썬라이즈호텔 속초 방문 후기

반응형

썬라이즈호텔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썬라이즈호텔 속초 정보

 

 

속초 시내 중심에 위치한 썬라이즈호텔 속초는 중앙시장, 시외버스터미널, 청초호와 가까워 속초 관광에 적합합니다

 

전 객실 전자레인지, 큰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어 객실에서 음식을 드시거나 보관하시기에 편리합니다

 

 

썬라이즈호텔 속초 첫 번째 방문자 후기

 

휴가로 어플 할인 받아 가게된 곳인데 굉장히 만족했어요! 휴가 극성수기라 호텔스탠다드더블 (설악 +시티뷰)159,030원에 예약했어요 17층을 주셔서 베란다에서 바다와 항구도 보이고 설악 울산바위도 보이고 전망도 굿~!!야경도 굿~!! 1층에는 편의점이 있고 진짜 5분 거리에 속초 시장이 있어 시장에서 한가득 구매해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해수욕장에서 수영을하고 가서 수영복 세탁을 하고 세탁기로 헹굼, 탈수까지 해서 뽀송한 수영복을 집에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메니티도 가득 차 있었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왔습니다! 방음은 피곤해서 잘 못 느꼈네요....아무튼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굉장히 만족했고 추천합니다! 호텔 내 만차라 이용에 아주 불편하였지만 주차장도 외부에 잘되어있었습니다  

 



객실 컨디션과 호수뷰 조식이 맛있어서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여행하고 왔습니다ㅎㅎ수압도 쎄서 샤워도 시원하게 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가족여행으로 묵기 좋은 숙소였어요ㅎ 눈앞에 보이는 먼지들은 어쩔 수 없지만 환기를 내내하니 그나마 괜찮았어요 냉장고도 크고 세탁기 전자렌지 등 편의시설이 안에 갖춰있는 게 넘 신기했어요 극성수기 아닐 때 또 예약 해서 머물고싶네요^^

 

 

썬라이즈호텔 속초 두 번째 방문자 후기

 

3인 가족 속초여행에 이용하였습니다 중앙시장 근처로 알아보다 예약을 하게 되었네요  뷰는 청초호와 바다뷰가 조금 보여 전망이 좋았구요 근처에 걸어서 중앙시장이 있어서 구경과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을 구매하고 맛볼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주차는 본건물 지하 3층까지 있었지만 저녁시간 이후로는 만차였고 전용주차장은 금요일까지는 어느정도 가능한데 주말은 관리가 부재이기도하고 차량이 많아 입구까지 막아 사용이 불가하였습니다. 로데오2 주차장도 주차가 어려웠네요. 화장실 깨끗하고 수건 넉넉하고 드럼세탁기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에어컨 실외기가 베란다에 있는데 비정상적인 쇠갈림 소음으로 A/S요청했고 1차 수리 후 재발생으로 방 교체까지 해주셨어요.. 바꾼 방도 똑같은 쇠갈리는 비정상 실외기 소음으로 새벽에 잠을 많이 설쳤네요.. 소리가 너무 커서 창문을 열고 자기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전원 OFF/ON하면 30분 정도는 조용해서 몇 번은 그렇게 하고 다음날 다시 A/S 요청하니 잘 응대해 주셨어요.

 

불편한 점은 있었지만 친절하게 잘응대해줘서 그래도 잘 이용했습니다. 이틀간 속초여행 잘하고 왔네요. 겨울에 한번더 가보고 싶네요. 호텔 1층에 있는 편의잠과 근처 식당에서 저녁에 맥주 or 소주 한잔하기 좋은 분위기라 보기 좋았네요 편하게 하루 묵고 왔습니다

 

 

썬라이즈호텔 속초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중앙시장이 가까운 편이어서 좋았어요 방도 깨끗했고 바다뷰가 참좋았어요 엘리베이터가 3대가 있기는하지만 빠르진 않아서 조금 힘들었어요 체크아웃 시간 10시반부터 11시 사이에는 아예 탈 수가 없었어요 한참을 기다렸네요 속초시장이 도보 250m정도로 가까운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근데 주차장 만차시 100미터 정도 떨어진 외부 주차장으로 가야합니다 그리고 방에 거울이 없어요ㅠ 객실은 깨끗하고 크게 불편함은 없었는데 빨래건조대(간이) 와이파이 유무 등 직접 전화해서 물어봐야해서 좀 번거로웠어요 그리고 소리에 좀 민감한 편인데 이불이 엄청 바스락 거렸어요 아이가 뒹굴뒹굴 거리면서 자다보니 이불 소리가 신경이 좀 쓰였습니다 그래도 에어컨도 잘되었고 수건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지내고 갑니다 !

 

 

썬라이즈호텔 속초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갑자기 속초여행을 가게되면서 부랴부랴 숙소부터 알아봤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썬라이즈호텔! 가성비 너무 좋아요. 일단 위치가 너무좋았어요 속초중앙시장이 코앞이라 주차 전쟁 없이 가볼 수 있어서 가장 큰 장점인 듯이요 룸도 청결하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호텔 내 주차장이 넓지 않은지 부족했지만 외부 주차장 두 군데 이용할 수 있었으며 맞은 편 유료 주차장은 퇴실 때 얘기하면 발권 가능하여 더운날 실내 주차 할 수 있었습니다. 

방은 선택한 룸 스타일에 도착순으로 배정이 되었어요! 청초호 바다뷰 였는데 좀 늦어서 방 배정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야경은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는 깨끗했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룸은 컨디션이 좋았고 뭐니뭐니 해도 침대 시트가 무척 깨끗해서 맘에 딱 들었어요

 

 

그러나 룸 사이즈가 너무 작아 다소 불편했어요 덩치가 다소 있는 제가 쓰기엔 샤워부스도 좀 작아 숨막혔지만 깨끗한 시설에 기분이 좋았네요 테이블과 의자가 없어서 음식 먹기 불편했지만 미니밥상이 있어서 펴고 먹었네요~ 치약.칫솔.비누는 없어요 챙겨가면 번거롭지않아 좋아요 편의점도 가까워요 조금 멀었지만 저녁에 걷기에 선선하고 괜찮아서 등대해수욕장까지 걸어서 다녀왔는데 20분이면 가는 거리였습니다. 또 놀러가게 되면 재방문 하고픈 곳 입니다.

 

 

썬라이즈호텔 속초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당일 급하게 알아보고 예약했어요 어린아이가 있어서 디럭스 온돌 설악, 청초호뷰 예약했고요 ~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바로 옆 지상주차장은 자리가 없었지만 건너편 지상주차장은 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평일 저녁) 프론트 직원분도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셨고 방배정은 19층으로 받아서 뷰는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만 호텔이어서인지 인덕션이나 세탁기는 안되어서 아쉬웠고요 방도 생각하고 간 것보단 안 좁은 느낌 이었고 너무너무 아쉬웠던 건 이불에서 먼지가... 애들이 이불을 움직일 때마다 재채기가 계속 나요.. 이불은 좀 관리가 필요한 거 같아요 그리고 날씨가 추워지니 웃풍이 좀 있어요 보일러는 잘되서 바닥은 따뜻 위는 좀 춥고.. 위치는 중앙시장도 걸어갈 수 있고 나룻배 타러가기도 걸어가기 좋아요 뷰랑 위치는 정말 만족요

 

 


실제 방문자들의 썬라이즈호텔 속초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