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씨티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강릉관광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강릉씨티호텔 방문 정보

 

강릉씨티호텔은 환경보존을 위해 일회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어메니티가 필요하신 경우 프런트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강릉씨티호텔 방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먹을거도 많고 근처에 스타벅스있어서 지리적으로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택시도 잘 잡히고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이여서 다시 가고싶어요 직원분들도 짱 친절해요

 

 

짐 보관도 해주셔서 여행하기에 편했어요^__^가격도 저렴하고 룸컨디션도 최상이였습니다  친구랑 와도 연인이랑와도 출장으로 와도 다시 선택할 꺼같아요 다음에는 조식 서비스도 이용해 볼께요~!

 

 

강릉씨티호텔 방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이달에만 해도 3번이네요 앞으로도 쭉 이용할 거고요 침구류 친절 주차는 쫌 불편하나 최대한 친절하게 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느껴지니 크게 불편하진 않고 책상 배치가...밥이나 술이라도 한잔 하기가 불편함은 있습니다 어차피 개선은 어려우니 그냥 저냥 먹긴한데 좀 불편한 구조입니다 객실 깨끗하고 침구 좋습니다 복도 의외에 뷰 맛집 ㅎㅎㅎ


교동 시내라 근처에 편의점.다이소.음식점 다 있어서 편합니다. 객실 바닥이 마루라서 카펫 바닥보다 청결한 느낌이에요. 룸 컨디션도 아늑하고 따뜻해서 좋아요. 침구도 폭신폭신 침대는 에이스 제품이더라고요.

 

시내다보니 바다를 볼 수는 없지만 바닷가랑도 차로 10분 거리고 강릉역까지도 차로 10분 거리라 편합니다. 객실에 일회용 어메니티는 없어여ㅜㅜ 칫솔.치약 챙겨가셔야해요. 더블트윈룸이었는데 샤워 가운은 1개만있어서 좀 특이했어여

 

 

강릉씨티호텔 방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1. 연인끼리 이용하기 편한 숙소예요!
2. 주차가 조금 불편하네요! 기계식이라 기다려야하고 한번 숙소 들어가면 나오기가ㅠ 볼일 다 보고 들어가야될 꺼같아요! 체크아웃 시간에 몰려서 30분넘게 기다렸네여


3. 조식은 이용 안했구요 1박이라 무난했는데 비데가 아니라서 요즘 호텔치곤 의아했네요^^;
4. 호텔 주변에 편의점, 스벅, 롯데리아 등 먹거리는 많아요!
5. 재방문 의사는 있어요!

 

 

강릉씨티호텔 방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방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칫솔,치약 없는 점 참고 바라고요. 생각보다 넓고 좋습니당 근처가 번화가라서 뭐 먹으러 가기도 좋아요. 강릉 오면 매번 바닷가 쪽에 머물다가 예산때문에 시내로 잡았는데 접근성도 나쁘지 않고 괜찮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향 있음!

 

위치가 택지개발지구에 있어서 편의시설 많고 먹을 곳도 많아요 숙소 바로 옆에 편의점 스타벅스 다 있어서 편했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씨티뷰도 나쁘지 않았고 눈 내린 산이 보이는 방향이라 나름 뷰도 만족스러웠어요 룸 컨디션도 좋았고 무엇보다 바닥이 카펫이 아니라 마루바닥이라 좋았어요 덕분에 편하고 즐거운 강릉여행이 될 수 있었어요 1층 코인세탁소도 있고 그 안에 쓰진 않았지만 전자렌지도 있더라구요

 

 

강릉씨티호텔 방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체크인 할 때 보니까 가족, 친구, 커플 남녀노소 전부 오는 호텔 같았어요! 생각보다 방도 넓었고 화장실도 세면대, 변기가 건식이라서 청결하고 좋았어요 13층 나름 고층으로 방을 받아서 해뜨는 것도 잘 봤어용ㅎㅎ침대도 편하고 주변이 번화해서 생필품이나 필요한 건 주변에서 다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와인잔 요청하면 일회용 플라스틱 와인잔 주시고, 오프너는 현금 5,000원 보증금 드리고 사용 후에 오프너 돌려드리면 5,000원 반환해 주세용 저는 유용하게 썼어용 참고하세용ㅎㅎㅎ

 



좀 늦게 예약한 편이라 방이 남지 않아 더블이 아닌 디럭스 트윈으로 갔는데 침대 두 개 사이즈 다르고, 넉넉하게 잘 이용한 것 같아요 발렛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데스크에 계신 분들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객실은 깨끗하고 상태 좋아서 잘 왔구나 싶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강릉 여행을 다시 간다면 또 이용할 의향이 있는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다만 체크아웃 시간에 사람들이 한꺼번에 많이 나와서 차 빼주시는 걸 기다리는데 한 시간이 걸려서 조금 힘들었어요 ㅠㅠ 발렛으로 한 대씩 빼야해서 그런 거라 어쩔 수 없는거였지만..!! 첫 강릉 여행 호텔 덕에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강릉관광호텔 방문 후기

 

강릉관광호텔 방문 후기

강릉관광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강릉씨티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호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더홍씨호텔 방문 후기  (1) 2023.04.19
강릉 그레이호텔 방문 후기  (1) 2023.04.19
강릉 관광 호텔 방문 후기  (1) 2023.04.19
강릉 SL호텔 방문 후기  (0) 2023.04.18
강릉 헤렌하우스 방문 후기  (1) 2023.04.1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