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횡성 호텔 추천 웰리힐리파크 방문 후기

반응형

횡성 웰리힐리파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횡성 웰리힐리파크 정보 

 

사계절 각각의 특색있는 아름다움과 수려한 자연속에서 차원 높은 후식의 편안함을 즐기실 수 있는 도시 근교형 사계절 종합 휴양지입니다


서울에서 8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으며, 청태산자연휴양림, 치악산국립공원 등 천혜의 자연환경이 인접한 최적 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횡성 웰리힐리파크 첫 번째 방문자 후기

 

횡성으로 볼일보러 가는데 아이랑 있기 좋은곳으로 찾다보니 여기로 오게 되었어요 쿠폰으로 저렴하게 예약했고 즐길거리가 많고 숙소는 조금 세월의 흔적이 있으나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조금의 불편함도 없었네요 창이 넓고 풍경이 좋아서 지내는 내내 힐링이 되었습니다 근처에 한우 맛집이 많아요~ 그리고 13층에 묵었는데 수압도 좋고 물도 따숩고~ 방도 따숩고 좋았습니다

 

 

평일에 리프트 4시간권 2장 포함 12만원에 이용했어요! 이정도면 아주 가성비 좋으네요! 세월의 힘을 이길 수는 없겠지만 슬로프랑 가까워서 좋고요. 욕조가 있어서 아이들 씻기기에도 좋구요. 편의점 엄청 큰 것도 있어서 맥주나 간식 사기에도 좋았구요! 객실 넓은 편이고 테라스도 있어요. 음식 해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집기류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수압이 정말 세요 

 

 

횡성 웰리힐리파크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횡성에 볼일이 있어 이틀 연박 했습니다. 서울에서 강원도 지날 때마다 자주 보이던 숙소였는데 이제야 와보네요. 생각보다 리조트 규모가 꽤 큽니다. 동계 시즌에 스키장으로 유명한 곳인 만큼 건물도 여러동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슬로프쪽 방 배정 받았는데 뷰도 괜찮았습니다. 휘닉스 평창과 비교해서 개인적으로 저는 이곳이 더 맘에 들었습니다.

 

부대시설 매우 만족스러웠구요. X몰 게임동에 있는 스크린 양궁 진짜 꼭 해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조식은 시간 관계상 먹지 못했지만 구내 한식집은 맛이 괜찮았습니다. 주변에 한우 무한리필 가게도 있고 평점 좋은 중식당과 삼겹살집에 배달 가성비 쩌는 족발집(한우보다 맛있었습니다 진심)까지 있어 식사 하는데 매우 편했습니다.

 

 

다만 평가에서 개인적으로 만점을 줄 수 없는 이유는 외관이나 부대시설 대비 실내 관리가 많이 미흡(연식이 있다지만 내부가 너무 많이 낡고 특유의 오래된 콘도 냄새가 심함)했고 실내 난방 및 소음 문제로 여러번 연락을 취했으나 프론트 연결이 심각하게 되지 않는 점은 개선이 필요해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동계시즌 준비로 기존의 루지나 고카트 등의 장비 철거로 인해 숙박 내내 어수선하고 시끄러운 분위기가 있어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첫날 고카트 관련 문의를 드렸는데 당일이 마지막 운행이라는 안내가 없어 다음날 헛걸음 한것도 숙박객에게 일정상 차질을 줄 수 있는 부분이라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숙소였기에 작은 개선점들을 쓰다보니 글이 길어졌습니다만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고 훌륭한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동계시즌에 스키타러 다시 올 예정입니다.

 

 

 

횡성 웰리힐리파크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다른건 몰라도 뷰가 진짜 미쳤습니다 6인 기준 가격도 인당 2만원도 안냈고 시설은 화장실 다 비데에 난방 보일러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 아랫층으로 편의점 등등 오락실까지 당구장 볼링장 노래방 음식 다 환상이였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해야겠어요  스키안타는 사람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같습니다 

 

 

슬로프 뷰 배정받으려고 일찍 서둘렀어요. 추가금이 있지만 뷰가 좋긴 하네요.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소음이 크다는 글이 있었는데 창 잘 닫고 잘 때 커튼까지 쳤더니 전혀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객실도 노후되었다고 봤는데 깔끔히 청소되어 있어서 편히 잘 쉬다 왔어요. 춥지 않고 방마다 개별 난방이 되어서 따뜻하게 지낼수 있었어요. 세면도구는 비누 뿐이라 챙기셔야 해요. 다음겨울에도 꼭 오겠습니다.

 

 

횡성 웰리힐리파크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가 오래된 느낌은 있으나 깨끗하게 잘 관리하고 있고 2만원 추가해서 뷰가 좋아요. 특히 스키장 이용하실 분들은 동관 이용하지 마세요. 너무 멀어요.숙소가 오래된 느낌은 있으나 깨끗하게 잘 관리하고 있고 2만원 추가해서 뷰가 좋아요.  특히 스키장 이용하실 분들은 동관 이용하지 마세요. 너무 멀어요.숙소가 오래된 느낌은 있으나 깨끗하게 잘 관리하고 있고 2만원 추가해서 뷰가 좋아요. 특히 스키장 이용하실 분들은 동관 이용하지 마세요. 너무 멀어요.

 

 

 

횡성 웰리힐리파크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스탠다드a룸으로 예약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방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훨씬 넓은 방과, 좋은 뷰에서 묵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일단 보일러가 너무 잘돼있어서 방도 따뜻하고 침대도 푹신해서 좋았어요!! 편의점도 가깝고 먹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고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주변에 한우 맛집도 많고 국순당, 안흥 찐빵마을 등 가볼 만한 곳도 많으니 방문해보세용~~

 

 

생각보다 컷고 필요한 건 다 있고 침대가 있는 줄 알았는데 없어서 약간 슬펐지만 이불요 4개를 푹신하게 겹쳐 깔아서 불편하지 않았다 특별히 욕조가 있다고해서 이곳을 선택한 이유도 있었는데!!~~ 친구들과 차박으로 고단했던 몸을 녹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테라스 문을 열어두니 충분히 선선하고 공기도 좋았습니다 뷰도정말 좋고~ 또 오고싶네요 오래되긴 했지만,스키를 타기엔 이곳만한 리조트는 없는듯해요. 숙소는 진짜 오래된 느낌이지만 따뜻하고 수압이 너무 좋아요. 직원분들 친절하구요.저는 대만족 입니당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방문 후기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방문 후기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횡성 웰리힐리파크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