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마레보 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마레보 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마레보 리조트 정보

 

제주도 최고의 해안도로 하귀~애월도로에 위치한 호텔로 제주공항까지 15km 떨어져 있습니다


별이 떨어지는 한라산 전망의 BBQ 테라스를 보유한 호텔로 근사한 디너 후에 객실에서 히노키 탕을 즐겨 보세요

 

 

제주 마레보 리조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지 않고 ,이쁘다. 선셋뷰가 장난 아니게 이쁘다.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편리하고, 걸어서 산책해도 좋은 위치라 좋아요. 무엇보다 세탁이 무료인 것이 좋아요 내년에 다시 가고 싶어요 나름 오션뷰에 바닷가랑 가까워요~하지만 건물/객실이 노후화 된건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가성비 숙소 생각하고 가야됩니다.

 

가족 여행으로 갔는데 3인이 묵기에 충분했어요. 침구 1채 추가하는데 15,000원이었고 객실 크기도 여유로운 편이에요~ 거실/방에 각각 벽걸이 티비가 있어서 편했어요ㅎㅎ 바닥은 마루바닥에 전기로 보일러 넣는 식이였습니다^^ 차로 10분이내에 하나로마트가 있어서 장보기 편리했어요~!

 

 

제주 마레보 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엄마랑 떠난 3박4일 여행이였는데 청결부분에서 아쉬움이 살짝 있었어요ㅠㅠ 우선 장점은 조식이 너무너무 풍부했고 리조트앞 바다뷰도 너무 좋았고 앞에 수영장도 엄청 크고 좋았어요~~~! 단점은 침대 이불 커버랑 매트리스 커버 빵꾸가 나거나 모퉁이에 약간의 이염… 그리고 벽지 오염, 건조대 녹슬음…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어요! 그치만 층간소음은 좀 많이 났네요ㅠ 위아래로 방음이 안되는 듯 해요ㅠ 그래도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바로 인근에 식당들도 많고 스타벅스도 바로 근처고.. 치킨 배달도 되네요 ㅎㅎㅎ

 

 

제주 마레보 리조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5월에 가족들과 제주도 여행 시 묵은 숙소였습니다. 3박 4일 동안 숙박시설 3곳을 이용했는데 벚꽃 특가로 할인받아서 마레보 리조트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했고, 부모님은 마레보 리조트가 가장 좋다고 하셨어요 야외에 바베큐장이랑 풀장도 있어서 여름에 아이들 데려와서 놀기에도 좋은 곳 같더라고요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도 있고 내부 시설도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다만 방음이 잘 안되는건지 객실 주변 이용객들이 시끄러웠던건지 술게임하면서 웃고 떠드는 소리가 다 들려서 한동안 시끄러웠습니다 이 점만 빼면 정말 가성비 훌륭한 리조트라 생각하고 아침에 1층 카페에서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제주 마레보 리조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4인 가족 머물기에 넓어서 만족했어요!! 화장실 2개는 너무 편했네요^^ 뷰가 제주스러움을 온전히 담고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뷰만보고 선택했는데 탁월) 조금만 내려가면 해안가가 나와서 산책하기에도 최고였네요!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고 웬만한 부분에선 편의를 다 봐주시고 도움을 주시네요^^ 침구 역시 깔끔! 다만 방음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물 내리는 소리가..밤새 떠드는 사람들 없다면 큰 문제는 없어요! 가성비 진짜 최고!!!

 

 

제주 마레보 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감사합니다. 조식은 기대하지 않으면 양호한 정도 룸은 시설이 많이 노후가 있으나 그래도 관리 잘 하고 있는 편 직원 분들은 웃음기 없이 적절하게 응대해 줌

좋았던 점
- 쇼파가 낡았지만 커서 좋았음(3인용)
- 카드키 2개 줌
- 주방 집기류와 청소상태 좋았음
- 욕실이 엄청 크고 수압좋고 뜨거운 물 잘나옴
- 소음없이 조용했음

 


아쉬운 점
- 비데가 아님(치약과 칫솔은 투숙객이 챙겨올것)
- 미닫이문이 열고 닫을 때 굉장히 덜그덕 거림.
- 베란다 슬리퍼 없음
- 옷걸이가 4개 뿐
- 안내에는 치킨 주문 가능시간 이었으나 일찍 문닫음(늦은 오후 불가능, 언제까지 가능한건지 모르겠음)

 

 

 


제주 샐리스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샐리스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샐리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리치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리치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리치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마레보 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