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방문 후기

반응형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정보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는 N서울타워, 남대문시장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바디 스크럽 등을 받으실 수 있고, 지중해 요리 전문의 Cleo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실내 수영장, 풀사이드 바, 헬스클럽 등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도 이 럭셔리 호텔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의 수영장에 굉장히 만족했어요. 이태원역에서 도보로 10분, 녹사평역에서는 14분 거리에 있어 대중 교통편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첫번째 방문자 후기

 

시설도 정말좋고 실내수영장, 사우나 잘 갖춰져 있고 객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근데, 지중해의 조식은 서비스는 왜 이런식인 건가요? 잘 놀고 마무리가 왜 이런지 진짜 생각할 수록 기분이 안 좋네요 9시 20분쯤가서 10시 조금 넘어서 조식 받았어요 ㅋㅋㅋㅋ저게 준비하는데 시간이 40분 걸릴 음식인가요?

 

 

주변 테이블 사람들 오기 전에 앉아서 기다렸는데 제꺼 나오기도 전에 저보다 늦게온 사람들 세팅 되어 있고 왜 이렇게 안 나오는 거냐고 언제쯤 나올까요? 라고 여쭤봤는데 주문이 밀렸다고 양해부탁드린다는데 왜 저보다 30분 늦게온 테이블에 음식이 더 빨리 나오는 건데요..

 

어이가 없어서 아무말 안 하고 계속 기다렸는데 그제서야 나오더라구요 사람 차별하시는 것도 아니고 직원관리를 해주시던지 사과 제대로 없으시고 진짜 서비스땜에 다신 안 갈 거 같아요 조식 패키지는 안 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두번째 방문자 후기

 

지하에 편의점도 있고, 숙소 인테리어도 예쁘고 청결했어요!! 남자친구 생일이라고 말씀드렸더니 무료로 업그레이드와 고층으로 배정 도와주셨어요ㅠㅠ 서비스에 감동하고ㅠㅠ

 

젊고 트렌디하고 힙한 호캉스 찾으시면 몬드리안 진짜 추천드려요! 야외수영장 비용은 초큼 눈물,, 났지만 가길 잘했어요ㅜㅠㅠㅠ너무 잘 놀다왔습니다! 그리고 이태원에 숙소 잡은 김에 새벽에 핫한 거리 한바퀴도 하고 들어왔어요...파뤼나잇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세번째 방문자 후기

 

남자친구랑 둘이 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연박이라 남산뷰로 주셔서 더 좋았어요-! 시설도 너무 좋구  지하에도 볼게많구  향기도 너무 좋았어요🌿  바디로션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샤워하면 물이 살짝 밖으로 나와요 ..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였어요. 실내수영장도 이용했는데 좋았어요!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네번째 방문자 후기

 

이태원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의 인테리어부터 서비스 등등 좋았습니다.

부대시설까지 알차게 이용한것 같네요. 기념일을 기분좋게 보냈습니다. 다음에 추가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다섯번째 방문자 후기

건물안에 이쁘게꾸며놔서 넘 좋았어요 ㅎㅎ 헬스장두 신식이라 넓구 쾌적해요!!

실외수영장 개장안해서 아쉽지만 개장여부 알아보고가세요!

 

 

실내수영장도 넘이뻐서 만족스러워요 ㅎㅎ 

방안에 화장실이 생각보다 좁았는데 그거말곤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서울 롯데시티호텔 마포 방문 후기

 

서울 롯데시티호텔 마포 방문 후기

롯데시티호텔 마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방문 후기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방문 후기

레스케이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방문 후기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방문 후기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