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정보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좋았던 점 : 11만원대에 프로모션으로 가성비 대박. 인테리어도 이쁘고 깨끗함. 사용하진 않았지만 인덕션, 세탁기까지 구비되어 있음. 냉장고가 커서 배스킨라빈스 쟁여두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들어가기 힘들 거 같긴 한데 냉동 수납칸 빼면 들어갈 것도 같음(확실X). 무엇보다도 2시 체크아웃 너무너무 사랑함! 좋은 잠자리 늦잠 최고!


아쉬운 점 : 어차피 사용 안 하긴 했지만 주방 시설은 있는디 조리 도구는 일절 없다는 게 좀 웃겼음. 세탁기는 있지만 세제 역시 없음. 창밖 뷰가 태화강 뷰이긴 한데 시티뷰랑 반반 정도. 그래도 뷰는 좋았지만, 참고 할 부분은 바로 호텔 옆 공사장 소음! 답답한게 싫어서 창문을 살짝 열어두고 잤는데, 아침에 공사 소음 때문에 깼음. 많이 예민한 편은 아니라서 창문 닫고는 다시 잘 만 했음.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고층뷰로 요청드렸어요 뷰는 정말 멋있어요 오피스텔을 개조한 호텔같아요 인덕션 세탁기는 있지만 사용할일 없구요 냉장고 넉넉하고 시원해요 주차타워는 크게 불편하지 않았구요 다만 커튼이랑 의자에 얼룩이 많아서 좀 찜찜했습니다

 

주변에 젊음의 거리 라고는 하는데 10대들 위주의 놀거리라 별로였네요 변변한 식당하나 없어서 라면 사다먹었어요
맛집 가시려면 차로 이동해야 해요 타워에서 또 빼야겠죠ㅠㅠ 소음없고 뷰가 좋아 잠은 잘잤습니다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처음 방문해본 리버사이드 호텔입니다 위치가 성남동 젊음의 거리에 있서 먹거리나 주변 노브랜드를 통해 먹거리 보충이 용이합니다 방사이즈는 8평 정도인데 바깥 쪽에 큰 창이 있어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비품은 면도기 빼고 생수 두 병과 기타  식기 도구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침대 컨디션도 좋고 아마도 이곳 방문하신 분들 목적이 태화강 리버뷰일 듯 한데요 프론트의 배려로 멋진 리버뷰 잘 감상했습니다 단점으로는 욕실에 욕조는 없습니다 방문 하실 분들은 빨리 예약 할수록 예약순으로 방이 배정된다고 하니 빠른 예약이 고층 선점에 유리해 보입니다 그외 조식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가성비 있습니다 왠만하면 조식 패키지로 빠르게 예약하시면 만족하시리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근처 모텔뷰 벽뷰 선호하시는 분은 괜찮을 수도 있어욯ㅎㅎㅎ밤되면 근처 모텔들이 반짝반짝 더 빛나요! 울산으로 여행을 계획하며 관람차뷰와 호수뷰를 고민하다가 호수뷰를 선택했고 제가 받은 방은 이렇습니닿ㅎㅎㅎㅎㅎ 여행 첫 일정이었는데 문열고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짜릿찌릿! 앱에서 예약은 계속 받지만 바꿀 수 있는 방은 ONLY 스위트밖에 없는 MAGIC
직원분이 처음부터 표정은 굳어있고 친절함과 거리가 멀던데 이럴거면 무인으로 운영하시는게 호텔 이미지상 더 나을거 같네욯ㅎㅎㅎㅎ

 



저희가 908호를 배정받았고, 리뷰 중 같은 방을 배정받으신 분을 봤는데 그분은 디럭스(저층 하프뷰)던데 저희는 저층하프뷰 예약한적 없다고 하니 리뷰 적으신 분이 방번호를 잘못 적은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방번호를 어떻게 잘못 적을 수 있는건짛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7층부터 저층이라고 규정이라고 하시는데 뭐 제가 할말이 있을까요ㅎㅎㅎㅎ

 

바꿔줄 방도 없다고 하시던데ㅎㅎㅎㅎ 예약은 어떻게 받으시는건지! 당연히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과 조금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다 이해합니다. 근데 호수뷰를 보고 예약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이게 조금 다른건가요? 제가 정확하게 창문 가운데에서 촬영했습니다. 벽뷰를 생각했다면 당연히 다른 선택을 했을겁니다.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리버사이드는 친구가 멀리왔을때, 친구랑 연말 파티할때 종종 사용했던 숙소인데 가격이랑 시설 다 만족해서 이번에도 방문했습니다!! 일단 저는 차를 이용하지 않았기에 성남동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걸어서 이동하기 편했어요 체크인 할때도 좋은 방으로 배정해 주신것 같아서 넘 감사했습니다~~ 전망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ㅠㅠ

리버사이드는 방도 넓고 깔끔한 우드톤에 침구도 푹신해서 울산 어느 호텔보다 좋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처음 울산 놀러온 남자친구도 엄청 만족했고 울산 좋다고 칭찬하고 갔어요 ㅎㅎ리버사이드 덕분에 울산에서의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간 것 같아서 감사했어요 소음도 딱히 없었던 것 같고 모든 부분에서 만족했던 숙소에요

 



굳이 굳이 한가지 아쉬운 점을 고르자면 어메니티 향이 조금 아쉬웠다는 점? 그래도 드라이기랑 빗, 면봉 등등 있어서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있는 것 같아요 클렌징 용품만 챙겨가심 될듯 합니다~~ 아 그리고 리뷰에 샤워 가운이 짧다는 말이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입으니 미니스커트 같았어요 ㅋ… ㅎㅎㅋㅋㅋ 꽤 짧더라구요 다음에 친구가 놀러왔을때도 리버사이드에서 묵고 싶을정도로 만족하는 숙소입니다 항상 숙박할때마다 만족해요!!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이번에도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성남동에서 뷰 좋고 위치도좋고 가성비 좋은 숙소는 여기밖에없다 생각합니다 뷰가 일단 기기막히고 시설도 너무좋습니다 그리고 위치가 먹자골목 근처이고 바로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술집들도 접근성 좋습니다 너무너무 잘쉬었고, 지하에는 피트니스 센터도 있고 종류가 많지는 않으나 적당히 필요한 기구들 덤벨들은 구비되어 있었고 금토 외에는 조식도 7천원에 기본 스탠다드한 식사들로 괜찮았습니다 배달 시켰을 때 직접 받으러 가는 게 약간 번거롭긴한데 이외에는 만족 입니다! 

 

 

 


울산 스타즈 호텔 방문 후기

 

울산 스타즈 호텔 방문 후기

울산 스타즈 호텔 방문 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울산 리버사이드호텔 방문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