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정보

 

천제연폭포, 여미지식물원, 대포주상절리 등 제주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인접합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가족끼리 제주여행와서 방문했는데 외관이 온통 주황빛이라서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예쁘고 휴양지에 온 기분이 들어서 여행 분위기 가득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 시설이 노후됐다는 말이 많이 있어서 불편하고 걱정됐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연식이 느껴지긴 했지만  편안하게 쉬고 가기에 너무너무 적합했습니다.


평이 좋았던 만큼 위생이나 환경 면에서 불편함은 예상하지도 않았고 역시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고 괜찮았어요. 늦은 시간에 체크인하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짐옮기는것도 도와주시고 체크인 과정도 너무너무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짧은 여행 기간을 잡은 터라 부영 호텔에서 연박을 하지는 않았고 부대시설도 이용할 시간도 없어서 잠만 자다가 왔지만 지내는 시간 동안 정말 편안하고 만족스럽게 투숙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같이 간 가족들이 숙소 마음에 든다고 극찬을 계속해서 이어지는 여행도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잘 쉬었다 갑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매번 갈 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중문이라는 위치에 이 가격으로 이정도 시설을 누릴수 있다는게 감사하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객실이 넓어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6명이 썼는데도 너무 넓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여분의 침구의 솜이 좀 울퉁불퉁해서 바닥에서 자는 일행들이 살짝 불편해한 거 빼곤 다 좋았습니다 일행 중 생일 맞은 사람이 있었는데 부영 직원분이 생일 축하 노래 틀어주시는 서비스에 감사했어요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지인 추천받아서 연박했어요 청결하고 룸이 정말 넓고 침대두 커서 좋았어요ㅎㅎ 연박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방음도 잘되고 전체적으로 조용~했어요 객실 조명은 환하게 밝진 않아서 화장하기에 조금 불편했네용 커튼 젖혀서 자연광으로 화장했어요 잘 때는 이불 밖은 조금 추웠어요ㅎㅎ 히터 조작은 안되더라구욥 프론트에 문의하셔야해요! 글구 정~말 건조합니다 
물 머리맡에 두고 넘 건조할때 중간중간 먹었어요ㅎㅎ


단점은 저희는 크게 불편하지는 않아서 괜찮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편의점도 리조트 안에 있어서 편리했습니당
오션뷰가 진짜 멋져요 외관도 외국 휴양지처럼 특색있었어요 어메니티는 귤 향이 상큼하게 나서 기분도 너무 좋아져요♡
칫솔.치약은 따로 가져오셔야해요! 저희는 편의점서 샀습니다 청소도 깨끗하게 잘해주셔서 2박동안 넘 잘 있다가요

 

중문에서 연박호텔 고민하시면 역시 부영이 최고인듯해요^^ 수영장도 실내에 있었지만 사용하진 않았어요 물론 숙박 시 무료! 근처에 택시 잠깐 타고나가면 음식점도 많아요 맛도 있어요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있어서 무리없이 주차 가능했어요^^ 제주도 오면 꼭 다시 들리고싶은 곳입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와 택시타고 로비에 내리니 먼저 다가오셔서 캐리어들을 이동해주셔서 시작부터 친절한 모습에 인상 좋았습니다! 예약 특전인지는 몰랐지만 미니바 무료라 좋았어요 음료 둘 맥주 두 캔 프링글스까지! 오션뷰 좋았고요 해질녘에 산책 나갔더니 노을진 하늘과 바다 파도소리, 달빛이 바다에 비치는 모습까지 계속 바라보게 되었어요

 

산책나오는 길에 반딧불이도 봤네요+! 호텔,리조트 규모에 비해 투숙객이 적은 듯해 수영장 이용도 무척 쾌적했습니다! 사진찍기 좋은 숙소예요 침대도 괜찮고 배달도 잘 와서 뭐 시켜먹기 좋았습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부모님과 어른들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 큰맘 먹고 잡았어요 몇달 전에 미리 예약해서 쿠폰이랑 이런 거 다 해서 23만원에 1박 잡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오션뷰 보시고 엄청 좋아하시는 모습에 예약하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치약 치솔 없고 샴푸 린스만 있어요 웬만하면 인원이 많으신 분들은 따로 더 챙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미니바가 아예 없이 물만 3병 있어서 아쉬웠구요 그 외에는 수건도 더 달라고 하시니 빠르게 가져다주시고 다들 친절하세요 ㅎㅎ

 

 

수영장도 넓고 선베드도 무료라 편했습니다! 저희는 D동이라 수영장 편의점이 다 멀어서 아쉬웠으니 오래 걸으시는 거 힘드시면 a b c 동쪽으로 부탁드려보세욤 ㅎㅎ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을 정도로 최고였어요 ㅎㅎ 침구도 푹신하고 큰방 침대는 킹침대고 작은 방 침대는 퀸 정도 되는 침대 2개가 있고 침구 2세트도 더 있어서 저희는 7명이서 잘 잤어요 !! 가족단위 여행으로 추천드려용 ㅎㅎ 인원 추가 현장 결제는 없어서 넘 감사드렸어요 ㅎㅎ

 

 

 

제주 헤이 서귀포 방문 후기

 

제주 헤이 서귀포 방문 후기

제주 헤이, 서귀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노블피아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노블피아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노블피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