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진 덕구온천 리조트스파월드 방문 후기

반응형

울진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울진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 정보

 

응봉산 중턱에 자리 잡아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있으며 국내 단 한 곳밖에 없는 자연용출온천 덕구온천의 뛰어난 효능과 새로운 운천수 치료시스템 시설에 따른 우수성은 국내는 물론 전세게에 알려져있으며, 새로운 몰의 세상인 스파의 테라쿠아, 액션스파, 어린이 슬라이더, 야외노천 온천, 야외선탠장, 가족온천실 등은 온천 관광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울진 덕구온천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급 울진 여행, 숙박은 우연찮게 덕구온천호텔에 묵게 됐어요. 정보 없이 숙박했는데 외관과 달리 실내는 리모델링되어 깔끔해요. 객실 마루 바닥이라 대만족! 창가 벤치 의자가 물건 올려 두기도 좋고 편해요. 바닥 깨끗하고 콘센트가 많아서 충전기를 어디든 꽂을수 있어요.

 

시골 산 속에 무슨 호텔이 있냐며 투덜대던 아들도 만족했구요, 온천수 부들부들, 피부가 당기지도 않아요. 투숙객 할인받아 스파 월드도 저렴히 이용했어요. 지하 닭강정 바삭하고 맛있어요. 1층에 CU편의점, 던긴도너츠도 있어요. 프런트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들은 담번에 또 오자하네요.

 

 

울진 덕구온천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여름 휴가 가려고 오래전 예약해두고 수많은 블로그를 둘러보고 준비했는데도 엉망이 되었어요. 호텔에 묵는 고객은 성수기에 셀프 다이닝 이용 불가래요. 셀프 다이닝에서 먹으려고 10만원 정도 장을 봐왔는데 먹지도 못하고 가져가게 생겼어요. 성수기에 사용 못한다는 말은 대체 어디 나와있는지 찾아보다 공식 홈페이지에 셀프다이닝 안내에 나와있네요

숙박어플에서 예약했으니 어플, 블로그들에 나와있는 셀프다이닝 안내만보고 준비해온 건 다 어떻게 하란건지 너무 화가났네요. (블로그들에는 호텔 고객은 추가금을 내고 이용할 수 있다고 되어만있지 성수기 얘기는 없기에) 그래도 참고 다른거 먹으러 나갔는데 모든 가게 다 닫혀있어서 답답해져서 다른분들 피해될까봐 어플 정보 수정만이라도 해야겠다고 전화연결해보니 일곱번을 안받아요. 받았다가 그냥 끊기도 하던데.

 

 

답답해서 셀프다이닝에 전화해서 로비 연결좀 해달라니 바빠서 못받는다길래 직접 가보니 두명의 직원 두분다 그냥 할일없이 서있던데 뭘 바쁘단건지. 그래서 흥분하지않고 상황 설명하니 사과는커녕 우리랑 상관없는 일이고, 콘도와 호텔은 다른 업체이고 호텔이 콘도에게 빌려사용하는 셀프다이닝이니 어쩔 수 없다는데 도대체 이게 뭔말인지. 

여행 망치지않으려고 그냥 객실 들어왔더니 에어컨은 방향조정도 안돼서 손으로 직접 해야하고 객실 전체 깨끗해보여서 좋구나했는데 밥 먹으려고 보니 상에 뭐가 찐득하고 바닥이 찐득해요. 닦아보니 고추장인지 붉은게 묻어나오고 이상한 점밖에 없네요

 

 

울진 덕구온천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강원여행을 마치고 급 예약한 온천. 물 좋다는건 알지만 부산에서 멀어 엄두나지 않았는데 여독 풀기엔 그만인 곳. 하루 전 예약으로 할인 아무 것도 없었지만 스파도 조식도 대만족! 물이 넘 좋고 조식이 간단한데 집밥처럼 맛난 곳. 부모님 모시고 오고싶은 곳임. 기념품샵 이쁜거 많아요. 그리고 프론트 넘 친절하고 웃음으로 맞이해주셔서 여행이 더 즐거운 곳. 로비도 이뻐요

 

 

울진 덕구온천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엄마 모시고 다녀온 모녀 여행이였어요. 예전에 가본 적이 있어서 물이 좋은 걸 알고 있던 덕에 엄마를 모시도 다시 방문했습니다. 2박3일 묵으면서 내내 온천만 엄청 했어요. 온천 다녀오실 때마다 피부가 너무 매끈하다고 좋아하시고 저도 너무 매끈했어요. 얼굴도 뽀얗고 주위가 산속이라 심심한거랑 편의점이 10시까지라 미리미리 준비 하지 않으면 아침까지 엄청 배고파요.

 

연박이라 서비스 음료인 생수를 요청드렸는데 프론트에 계신 남자분 확인도 안하시고 저희 엄마한테 짜증부터 내시네요...기분 나빠서 한소리 하려다 참았습니다. 온천은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기 너무 좋습니다. 호텔은 직원분들 서비스개선이 필요할것같아요.

 

 

진 덕구온천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 

 

덕구온천 이용하기 편리함
주변에 괜찮은 숙박시설이 이 곳밖에 없음.
공기청정기 구비되어있음.
욕실에서도 온천수이용가능. 욕조있는 룸이 있다면 온천갈필요없을듯.
조용하고 청결함.

 


단점 :

 

온돌 방인데 개별난방기가 어디있는지 보이지않음.
바닥난방온도조절이 필요한 겨울이 아니라 다행
어매니티없고 비누, 헤어바디워시뿐.
좌식이라 그런지 짐을 널부러 뜨려놓을 가구가 없어 불편.
침구도 호텔식 뽀송한 침구도 아니라 제값주고 이용하기에는 돈이 아까움

 

 

진 덕구온천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솔직후기입니다 어머님 모시고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다리가 불편한 어머님은 여기저기 구경 보다는 편하게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이 좋을 것 같아 선택한 호텔입니다. 덕구 온천은 물 좋기로 유명하고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공기도 좋잖아요
진짜 피부도 매끈 머릿결도 아주 부드러워졌어요. 살고 싶어질 정도였네요.

스파월드는 물 마사지 기구들이 잘 되어있어 1박2일 동안 스파월드 10시간 있었어요 ㅎㅎ어머님께서 나오질 않아가지고 ...^^욕탕에서 세신도 했습니다. 세신하시는 사모님이 좀 대충대충 하셔서 저희 어머님 여기서 살짝 불만이셨어요 ㅋㅋ 근데 혼자 하루종일 하시려면 힘드니깐 그럴 수 있을것 같아요

조식은 종류는 많이 없지만 있는 메뉴들은 모두 맛있었어요 어차피 조식은 많아도 다 먹지 못하니...저희 어머님 진짜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객실 잘 정돈되어 있어 기분 좋았구요. 한 가지 아쉽다면 세면대에서 뭔가 비릿한 냄새가 올라와 구토 할 뻔 했어요. 전에 묵은 사람이 뭘 버린건지...이것 빼곤 다 괜찮았어요

직원 모두 친절하셔서 감사했구요 평일방문이라 너무 한적하여 전세 낸것처럼 불편함 없이 잘 쉬고 왔네요
재방문 의사 100퍼센트 입니다 원탕까지 가는 트래킹코스는 산불피해로 막았다 해서 아쉬웠습니다. 빨리 복구되어 다시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실제 방문자들의 울진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