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포르투나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통영 포르투나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통영 포르투나 호텔 정보

 

·통영의 신설호텔로 편안한 객실 및 깨끗한 시설과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에는 전용 욕실, 커피메이커 등 다양한 편의 / 비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통영 포르투나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커플,자매,형제여행 강추!! 오션뷰로 추천합니당ㅎㅎㅎㅎ
바다 바로 앞 숙소라서 전망이 정말 좋아요~^^ 다음에도 또 가고싶은곳이예요 

1박2일이라 너무아쉬웠어요~ 다음기회에는 2박3일로 여행하고싶어요ㅎㅎ
그리고 숙소 근처에 횟집,노래방많고 편의점,탑마트 등 근거리에 다 위치해 있어서 정말 짱짱ㅎㅎ

조식 패키지해서 조식도 드셔보세요ㅎ 넘마싰어효

 

 

통영 포르투나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객실은 청결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담백하게 친절합니다
남해 바다가 그렇지만 오션뷰라기보단 항구뷰인데 일출일몰 시간에 오히려 낭만적이라 

 

개인적으로 동해바다 오선뷰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조식은 심플하지만 불필요한 메뉴없이 딱 적당합니다

관광지와 거리는 도보로는 무리지만 차로 가까이 다닐수있고 오히려 좀 떨어져있어 주변이 시끄럽지않아 좋았습니다
도보 5분 거리 내에 대형마트와 편의점이 있어 편리합니다

 


단점


주차장 면이 많지 않고 차 간 거리가 상당히 협소합니다
호텔 앞 도로상에 주차라인이 있으니 중대형 차량은 오히려 거기 주차하는게 좋겠습니다

조식시간 관리 직원이 한 분 뿐이라(비수기라 그런가)
상당히 바쁘시더라고요 뭐 물어보기도 미안할정도? 

그리고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비닐장갑 없이 음식담는 분들 통제가 좀 안되서 아쉬웠습니다
방음은 포기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통영 포르투나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오션뷰는 아니지만 시설이나 룸컨디션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또 주변도 조용하고 조금만 걸으면 식당이나 시장도있어 좋았어요

 

해저터널쪽으로 쭈욱 걸으시면 주변 맛집들도 많아요

식객에나온 통영식당에서 첫 식사를했는데 맛있었구요

 

저녁에 루프탑에서 칵테일 한잔씩 했는데 평일이라그런지

사람이 저희밖에 없어서 썰렁했지만 사진찍기에는 넘 좋았았어요

 

다음에도 또 오고싶네요

 

 

통영 포르투나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들과 통영여행을 결정 후 사진상  가장 깨끗해보이고 바다전망이 있다는 곳을 예약했어요.

처음 왔을 때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 하셨던게 기억에 남고
5층의 방을 들어갔을때 바다가 바로 보이는 전망에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방의 상태는 정말 깨끗했고 지내던 내내 편히 사용할 수 있었어요.

 

주차는 호텔 뒤편 주차장이 좁긴 좁은데 바닷가 쪽으로 세우거나

텔 앞쪽에 세우면 된다고 해주셔서 주차도 불편함이 없었던 것 같네요.

 

여러므로 편히 이용하고 갑니다! 다음에 오게 된다면 이곳으로 예약하고 오고싶네요.

 

 

통영 포르투나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음 뭔가 관광호텔 느낌이긴 했어요 주차장이 조금 열악하긴하네요ㅠㅠ 
낮이랑 밤은 분위기가 많이 달라서 밤이 훨씬 더 예뻐요 ㅋㅋㅋ객실은 좁지 않고 화장실도 아주 넓었습니다 

근데 화장실 유리문이 꽉 닫히지 않아서 조금 민망할 수 있겠어용ㅋㅋㅋㅋ 그부분은 조금아쉽네용 ㅜㅜ
바로 옆에 마트나 맛집이 많아서 그런건 너무 편리했고 웬만한건 도보 이용 가능했어요~~ 

관광지 호텔 가격 생각하면 괜찮아요

 

 

통영 포르투나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무 깔끔하고 넓고 욕조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무엇보다도 오션뷰가 최고였습니다!!

체크인하고 방에 들어갔는데 커튼이 열려있어서 방보다도 오션뷰가 먼저 눈에 들어와서 감탄했습니다.

짐만 놓고 나가려고 했는데 발코니에서 계속 바다 구경하고있었어요ㅎㅎㅎ
낮에도 멋있었지만 밤에 호텔에 들왔는데 
더 멋있어서  바다 사진 잔뜩 찍었어요!

침대에만 앉아있어도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고 
잘 때 커튼을 열어놓고 잤는데 

자고 일어나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것도 아침부터 눈 호강했습니다.

 

 

조식 먹고 들어와서 바다 보면서 멍 때리다가 다시 자버렸어요ㅎㅎ

 

그리고 여행 왔다고 여기저기 많이 걸어 다녔는데 욕조가 있어서 물 받고 푹 피로도 풀 수 있었어요!!
욕조 없는 호텔도 많은데 덕분에 다음날도 많이 걸어다녔습니다ㅎㅎ

 

 

 

 

 


통영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 방문 후기

 

통영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 방문 후기

통영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통영 거북선호텔 방문 후기

 

통영 거북선호텔 방문 후기

통영 거북선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통영 포르투나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