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 호텔 추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방문 후기

YUNZY 2023. 7. 4. 23:30
반응형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정보

 

흥인지문의 처마를 모티브로 모던하고 안락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과 편의 주방시설이 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로비 라운지 바, 델리 등 매력적인 부대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두 돌 아기랑 방문했어요~!!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호캉스였습니다~!! 우선 호텔 외관부터 굉장히 깔끔하고 접근성도 좋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체크인 5분 내외로 가능했는데 20층에서 바로 체크인 후 객실로 갔습니다~ 트윈베드룸 밖에 안남아서 그걸로 선택했기에 애기 때문에 침대 가드 요청했구 가드를 양쪽에 잘 붙여주셔서 안심하고 잘 수 있었습니다~!!

 

시티뷰이지만 룸 컨디션 청결포함 굉장히 좋았습니다 객실 내 기가니지 사용도 굉장히 편했고 어메니티 대신 패키지에 미니 바디로션과 샤워겔 증정이라 좋았습니다~ 아기와 수영장 예약해서 갔는데 아기용 튜브도 있었고 타월도 많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평일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놀기에도 좋았고 깔끔했습니다

 

 

아기와 함께라 루프탑은 구경만 했는데 분위기가 외국 느낌 물씬, 외국분들도 많고 커플분들도 꽤 보였습니다~~실내 수영장은 가족분들 위주였고 실내 자쿠지도 넘 좋았어요! 많이 뜨겁지 않았고 무엇보다 직원분들 정말 친절했네요 로비도 그렇고~키즈라운지는 예약 후 사용 가능한데 1타임 50분씩 매일 사용 가능해서 1박이면 2번 이용 가능합니다

 

첫째날은 저녁 타임 예약해서 저희 아기 혼자 이용했어요! 깔끔하고 구성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패키지에 식음료권 5만원이있어서 아기때문에 룸서비스 키즈 함박 2개 시켰구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무조건 재방문의사 100% 있는 호캉스였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아이 둘 동반 가능한 숙소가 많지 않은데.. 무료로 조식까지 가능한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물론 침대는 작아서 감안하셔야하지만, 다른 곳은 추가 침대를 제공하지 않으면서도 투숙시 추가금을 받는 곳이 많으니 노보텔의 정책이 아주 마음이 듭니다.  룸 업글 해주셔서 쾌적하게 잘 머물렀구요, 객실도 먼지가 조금 보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청결했습니다. 만실 예상되니 주차 양해 바란다는 문자가 먼저 온 것도 수준높은 응대라고 생각됩니다.

 

수영장 이용에 대한 문의 전화 드렸을때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아이 동반시 실내수영장만 이용 가능합니다. 루프탑을 못 가서 조금 아쉽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만족합니다. 수모나 모자를 반드시 써야합니다. 물은 조금 차가운 편입니다. 유아용 로브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주 어린 아가와는 이용이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샤워실 이용이 여전히 제한되고 있는 점도 조금 아쉽습니다. 시간대별 예약을 해야해서 번거롭긴 하지만 이용이 쾌적합니다. 1일 1회 가능하니 최대 2회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룸서비스 비용도 2-3만원대로 합리적입니다. 조식시 붐빌 것 같아 룸서비스로 이용했는데 3만원대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한식파라면 생선구이반상 추천드려요. 주위에 도보로 이용 가능한 관광지가 많아서, 호텔콕보다는 여행시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걸어서 광장시장, 동대문 시장 등 다녔습니다.

 

종로 오면 주차하기 전쟁인데 너무 편히 잘 다녔어요! 체크인부터 출차까지 만난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티어 없이 방문인데도 이렇게나 친절하시다니 아코르 멤버쉽을 갱신하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다음 기회에 또 좋은 숙박 되길 바라봅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동대문에 일 보고 편히 쉬려고 예약했어요. 역시 외국인 손님이 많더라고요. 높은 평가를 받고있어서 기대가 높았구요. 1박2일 쉬면서 불편함 없이 잘 쉬다 나왔습니다. 위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메리어트는 음식물 반입이 안되서 자동으로 걸렀어요 조식이 중요하면 메리어트 추천드립니다 

이번 패키지 포함인 크레딧 5만원과 추가 금액 5000원 내고 조식 이용했구요. 간이 심심하지만 음식 하나하나 신선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천천히 즐길걸ㅠ목요일은 1부만 진행해서 10시까지 식사할수 있었어요. 하루 더 쉬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려구요.

 

 

욕실 쪽 동선이 편하고 화장하기도 편해서 그 부분이 다른 호텔과 다르게 제일 좋았습니다. 다만, 위치가 위치이다보니 뷰는 비추입니다 리모컨은 좀 지저분해서 한번 닦아주심 더 좋을 것 같구요. 주변에 배달 너무 잘 되어있고 쉑쉑이 배달된다는^^ 지방러에겐 아주 해피한 소식이죠  다음번엔 수영도 즐겨보고 해야겠어요~지인 추천& 다음 예약도 또 하고 싶어지는 노보텔 기억할게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가성비 최고~ 패키지상품으로 이용했는데 5만원 식음권도 주시고 작은 바디셋트도 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아이와 수영장 호캉스 하시고 동대문 완구거리나 광장시장 구경 동선 짜면 좋은 호텔이네요 수영장 저녁, 아침 두번이용하고 자쿠지가 있어서 춥지않게 잘 놀았어요

예약시스템 넘나 최첨단이라 놀랐구요 방마다 기가지니가 있어서 편했습니다 자기 전에 지니야 전체 소등해줘~ 하니 쫜! 불 탁꺼지고~ 몰랐는데 투숙객 조식 이용 시 16세 미만은 무료네요 저희 아이 요거트랑 빵이나 조금 먹는데 돈 내기엔 넘 아까운데 무료라니 정말 감사했어요 룸서비스 후라이드반 양념반 시켜 먹었는데 닭다리 크기보고 돈 하나도 안 아까웠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어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노보텔 가봤네요~!! 조식패키지로 적당한 가격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5성급 숙소답게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했으며 한국답게 신속하게 일들을 처리했네요 일하시는분들이 인사하며 맞아주어 더욱 정겨웠답니다. 숙소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샤프한 느낌이네요 엘레베이터도 갯수도 많고 빨라서 불편함없이 이용했습니다.

14층에서 묵었는데요 엘베부터 복도 숙소까지 깔끔했습니다. 숙소에 구비된 건 물 2병 샤워캡 비누 드라이기 각종 잔들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등이 있었구요 화장실의 비데가 좋았네요 20층에 푸드익스체인지와 수영장이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조식은 입실 시 데스크에서 수영장은 방에 스위치 주변에 QR코드로 합니다. 실내 수영장은 아이들이 많이 오네요 실외수영장은 아이들이 못가구요ㅎ

조식은 외국인들이 많이와서인지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짜네요 빵 튀김 과일 음료등은 괜찮은데요 볶음밥이 별로네요 딱딱해서 놀랬어요ㅠ 생일이라 케잌을 주셨는데 진짜 맛나네요 그리고 오후10시부터는 뭔가 시킬 때 침대 옆에 ai로 시키면
로봇이 오네요ㅎㅎ 마침 간날이 연등행사를 해서 신기한 것들 많이보고 맛난거 많이 먹고 왔답니다~!!!

 

 


서울 나인트리 동대문 방문 후기

 

서울 나인트리 동대문 방문 후기

나인트리 동대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아리랑힐 호텔 동대문

 

서울 아리랑힐 호텔 동대문

서울 아리랑힐 호텔 동대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